김명연 의원 ‘패스트트랙 반민생’ 주장
김명연 의원 ‘패스트트랙 반민생’ 주장
  • 여종승 기자
  • 승인 2019.05.01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연 국회의원(자유한국당·안산단원갑)이 자유한국당의 패스트트랙(안건의 신속처리) 강경대치에 대해 반민생행위라고 29일 주장했다. 김 의원은 “국민 여러분께 먼저 민망하고 송구스럽다.

자유한국당이 왜 투쟁을 하고 있는지 진의를 말하겠다. 2018년 1/4분기 이후 처음으로 경제성장률이 마이너스를 기록했다. 문재인 정부 출범 2년 만에 경제가 곤두박질쳤다.

국민생활과 동떨어진 선거제도와 공수처법을 패스트트랙(안건의 신속처리)으로 처리하는 것은 자기 밥그릇만 챙기는 반민생 행위”라고 SNS를 통해 주장했다.

그는 이어 “국민은 몰라도 된다는 연동형 비례대표제는 ‘좌파정권 연장수단’에 불과하다. 국회의원을 뽑는 선거제도를 합의 없이 단독으로 강행하는 것은 군사정권에서도 없었던 반시대적인 ‘문재인 좌파독재’의 출현이다.

민주당이 제출한 공수처법에 의하면 공수처장은 대통령이 최종 임명하게 된다. 대통령 친인척은 쏙 빼고 판·검사, 고위직 경찰만 기소할 수 있게 만든 것은 결국 사정기관을 길들이겠다는 의도로 대통령에게 무소불위의 권력을 부여하겠다는 것”이라고 밝혔다.

김 의원은 “지금 행동하지 않으면 대한민국은 독재시대로 후퇴하게 된다. 자유한국당의 진의를 이해해주기를 부탁한다. 문재인 정부의 법안날치기를 온 몸으로 막겠다”는 각오다. <여종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