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안운동장 론볼경기장 지붕 준공
능안운동장 론볼경기장 지붕 준공
  • 안산뉴스
  • 승인 2019.05.22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 체육인들의 숙원사업이었던 목내동 소재 능안운동장 론볼경기장 지붕설치공사가 준공됐다.

안산시는 윤화섭 시장을 비롯 시의원, 장애인 체육인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능안운동장 론볼경기장 지붕 설치공사 준공식을 최근 가졌다.

론볼경기장 공사는 총 사업비 12억 원을 들여 2천880㎡ 규모의 지붕을 설치한 것으로 올해 1월 착공해 14일 준공됐다. 시는 이번 사업으로 안산시 장애인 생활체육이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사업은 윤화섭 시장이 경기도의원으로 활동하던 시절 경기도로부터 특별조정교부금 10억 원의 지원을 이끌어내 이뤄졌다.

이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정용석 안산시 론볼연맹회장은 윤화섭 시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안산시 론볼연맹 관계자는 “장애인이 행복한 안산을 만들기 위해 능안운동장 론볼경기장 지붕설치를 완료해 준 윤 시장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윤화섭 시장은 “능안운동장 론볼경기장에 지붕이 설치되면서 날씨와 상관없이 장애인 누구나 론볼경기를 즐길 수 있게 돼 안산시 장애인들의 체육활동 참여기회가 더욱 확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장애인에게도 활짝 열려있는 스포츠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장애인 생활체육 발전을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