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수강생 모집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수강생 모집
  • 여종승 기자
  • 승인 2019.08.09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시 미디어라이브러리가 가을학기 미디어교육 프로그램을 개설하고 오는 26일부터 수강생을 모집한다.

개설강좌는 ▲프리미어프로 CC 기초부터 활용까지 ▲도전, 1인 미디어! 유튜브 시작하기! ▲DSLR 나도 사진작가(사진중급반) ▲애프터이펙트 CC 기초부터 타이틀 영상 제작까지 등 총 4개다.

이번 강좌는 영상편집과 디자인 프로그램인 ‘프리미어프로 CC’와 ‘애프터이펙트 CC’의 기본적인 사용방법을 배우고 이를 활용해 타이틀 영상을 제작해 보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어 요즘 트렌드인 1인 미디어의 이해와 영상 트렌드 분석은 물론 콘텐츠 전략, 기획, 촬영, 편집, 유튜브 업로드까지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한 핵심 과정을 쉽고 재미있게 배워보는 수업도 진행된다. 사진의 기초적인 빛을 읽고 실사 촬영을 해보는 DSLR 사진중급반 강좌도 마련됐다.

가을학기 미디어강좌는 9월 3일, 18일, 19일, 10월 7일 오후 7시 미디어교육실과 영어교육실에서 각각 시작되고 사전접수를 통해 시민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접수는 오는 26일부터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홈페이지(http://lib.ansan.go.kr)를 통해 진행되고 궁금한 내용은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481.3890)로 상담하면 된다. <여종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