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포동 바르게살기 ‘박순철 위원장’ 취임
성포동 바르게살기 ‘박순철 위원장’ 취임
  • 안산뉴스
  • 승인 2019.08.28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국가를 만들고 실천하는 성포동 바르게살기위원회 박순철 신임 위원장이 최근 취임했다.

성포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지난 21일 열린 취임식은 김정화 안산시바르게살기협의회장을 비롯 시의원, 관내 단체장과 바르게살기위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영조 사무국장 사회로 진행됐다.

취임식 행사는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각오로 새로 취임하는 박순철 위원장에 대한 김정화 시 협의회장의 인준장 전달과 내빈 축사와 축하 꽃다발 전달 등으로 이어졌다.

김정화 시 협의회장은 “바르게살기위원회는 정직과 질서, 화합의 이념으로 더불어 사는 사회와 건강한 국가를 만들고 실천하는 단체다. 박순철 성포동 위원장의 취임을 축하한다. 성포동이 바르게살기위원회와 함께 더욱 행복한 마을로 가꿔지길 기대한다”며 축하했다.

박순철 신임 위원장은 “살맛나는 성포동을 만들어 가는데 미력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회원 간의 화합으로 성포동 바르게살기위원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영국 성포동장은 “성포동 바르게살기위원회가 7개월여 동안 위원장 공석으로 늘 아쉬움이 있었는데 박순철 위원장이 취임식을 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 지역의 참된 봉사자로서 주민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해 앞장서 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