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뉴스·이슈타임통신 ‘업무협약’ 체결
안산뉴스·이슈타임통신 ‘업무협약’ 체결
  • 한윤성 기자
  • 승인 2018.11.0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사 콘텐츠 공유키로

이슈타임통신사와 안산뉴스가 기사 콘텐츠 공유를 위한 업무협약을 7일 체결했다. 안산뉴스와 업무 제휴한 이슈타임통신은 2012년 6월 출범한 이슈타임이 ‘뉴스를 넘어선 새로운 시각’을 슬로건으로 2017년 11월 이슈타임통신사로 새 출발했다.

이슈타임통신은 속보성이 강한 뉴스 외에 다양한 콘텐츠를 위한 섹션을 운영함은 물론 포토와 영상 뉴스 등의 멀티미디어 온라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슈타임통신은 새로운 미디어 트랜드에 발맞춰 포털을 비롯 페이스북과 트위터, 카카오, 인스타그램 등 SNS를 활용해 뉴스를 공급한다.

지역 언론 안산뉴스는 지난 10월 24일 창간한 오프라인 매체로 깨어 있는 언론, 메시지가 있는 언론, 행복이 있는 언론을 슬로건으로 내걸었다.

 

안산뉴스는 디지털시대에 사고능력을 키우는 언론이자 슬로미디어를 지향하는 ‘질문할 줄 언론’으로의 자리매김을 다짐하고 있다.

여종승 안산뉴스 대표이사는 “멀티미디어 온라인 정보를 제공하는 이슈타임통신사와 업무협약으로 안산뉴스의 독자들에게 더욱 풍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류진국 이슈타임통신사 대표이사는 “안산뉴스와의 협약 체결을 계기로 안산지역사회는 물론 두 기관이 국가발전에 이바지하는 언론으로 성장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윤성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