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삼 도의원 행감 빛낸 의원 선정
김현삼 도의원 행감 빛낸 의원 선정
  • 여종승 기자
  • 승인 2020.01.08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위원장 박옥분(수원2, 더민주))가 진나해 행정사무감사를 빛낸 의원으로 김현삼(안산7·더민주), 이진연(부천7·더민주), 한미림(비례·자한당) 의원 등을 선정 시상했다.

이번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은 도정에 대한 날카로운 지적뿐만 아니라 창의적인 정책 제안으로 도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이 큰 의원을 뽑았다.

김현삼 의원은 “가장 마음 아팠던 선감학원 불법 적재물 방치 등 시설물 관리에 대해 지난 행정사무감사 이후 개선방안을 마련을 위해 TF팀 회의를 진행하는 등 사후 관리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행감에 대한 사후관리 방안을 밝혔다.

이어 이진연 의원은 수상소감을 통해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의 의원들을 모두 대표해서 받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수상을 통해 좀 더 도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이란 무엇인가 고민하고 경기도 곳곳의 사각지대까지 다가설 수 있는 의정활동을 펼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미림 의원은 “태어나면서 죽는 그 순간까지의 삶에 대한 다양한 정책을 펼칠 수 있는 곳이 바로 우리 상임위라고 생각한다. 지난해 행정사무감사에서 지적됐던 안건들이 빠른 시일 내에 개선돼 도민들이 도의회가 노력하고 있음을 체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여종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