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합창단 오는 30일까지 단원모집
지구촌합창단 오는 30일까지 단원모집
  • 안산뉴스
  • 승인 2020.01.15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시가 지구촌합창단의 원활한 운영과 활성화를 위해 ‘2020년 지구촌합창단’에서 활동할 신규 단원을 모집한다.

지구촌합창단은 관내 거주하는 내·외국인가정 아동의 화합과 올바른 정서함양을 목적으로 2010년 창단했다.

합창단은 전문가의 체계적인 교육과 다양한 공연 참가를 통해 시의 선진 다문화 정책을 대내·외로 홍보하는 등 시 문화사절단으로 활동하고 있다.

모집 대상은 관내 초등학교와 중학교 1학년 재학생으로 이번 모집은 다양한 국적 참여 보장을 위해 한국과 중국 다문화 가정 아동·학생은 선발대상에서 제외된다.

단원으로 선발되면 전문 지휘자와 반주자의 지도하에 합창교육을 받고 지구촌합창단 정기연주회와 다양한 공연으로 무대에 오르게 된다.

참가하려는 학생은 오는 30일까지 신청서를 작성해 안산시 외국인주민지원본부 외국인주민지원과로 방문이나 이메일(yuri13@korea.kr), 팩스(481.0205)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내달 1일 안산글로벌다문화센터 강당에서 가창력 심사 등 오디션과 개별면접 등을 거쳐 선발해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모집과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시 홈페이지(https://www.ansan.go.kr), 외국인주민지원본부 홈페이지(http://global.iansan.net)나 외국인주민지원과 지구촌문화팀(481.3309)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