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화폐 ‘다온 마케터’ 모집
안산화폐 ‘다온 마케터’ 모집
  • 안산뉴스
  • 승인 2020.01.15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맹점 모집·데이터 관리·홍보 맡아

안산시가 지역골목경제 활성화를 위해 발행 중인 안산화폐 ‘다온’의 마케터 4명을 모집한다.

‘다온 마케터’는 다온 가맹점 모집과 데이터 관리와 사업 홍보, 가맹점과 사용자들에게 혜택을 부여하기 위해 시에서 제공하는 사업의 보조 역할 등의 업무를 담당한다.

모집 대상은 공고일 현재 안산시에 주민등록이 돼 있는 만18세 이상의 현장근무가 가능한 신체 건강한 시민으로 안산시 지방세와 세외수입 체납이 없어야 한다.

마케터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시 홈페이지나 상생경제과를 방문해 응시원서를 받아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방문접수하면 된다.

시는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통해 2월 7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채용된 마케터는 다음달 19일부터 올해 말까지 주 5일, 하루 8시간(오전 9시~오후 6시) 근무한다. 보수는 시급 1만364원에 주휴와 월차수당이 별도 지급되고 4대 보험 가입이 제공된다.

시 관계자는 “다온 마케터는 지난해 어려운 골목경제를 살리기 위해 발행된 다온의 첫해를 맞아 조기 정착을 위해 가맹점 모집과 사업 홍보 위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 지류식가맹점 확보 전국 1등이라는 성과를 이뤘다. 다온이 시민 생활 속에 완전히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하반기에도 마케터를 추가 채용해 적극적으로 사업을 추진하고 발행액도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설 명절을 맞아 1월 한 달 동안 다온의 인센티브를 기존 6%에서 10% 올리는 특별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개인의 구입 한도는 월 60만원으로 카드식은 경기지역화폐 앱을 다운받아 신청하거나 농협중앙회를 방문해 구입할 수 있다. 지류식은 관내 모든 농협에서 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