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영인 단원갑 예비후보
지역상권 살리기 동참 호소
고영인 단원갑 예비후보
지역상권 살리기 동참 호소
  • 여종승 기자
  • 승인 2020.03.18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영인 더불어민주당 안산단원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코로나19로 인해 소상공인과 시장상인들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김순천 배우자와 함께 선부동 제1종합상가와 보성상가 시장을 방문해 장보기와 식사를 하며 상인들의 고충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고영인 예비후보는 “평소 많은 시민들이 이용하던 상가와 시장이 코로나19의 여파로 발길이 끊긴 현실이 너무나 가슴 아프다. 우리 모두가 하나 돼서 빨리 이 상황을 극복하자”고 강조했다.

시장과 상가를 돌며 장보기와 식사를 하고 상인들과 대화를 나누며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가진 고영인 예비후보는 “상가와 전통시장에 대한 방역과 예방 활동을 강화해 시민들이 좀 더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하자. 시장상인을 비롯한 소상공인들의 고통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기 위해 시장 장보기, 식당 이용하기를 시민들이 함께 해 줄 것”을 호소했다.

고영인 예비후보는 “정치인으로서 현실적인 지원과 활성화를 위한 대책을 안산시와 함께 마련하고 더불어민주당 안산단원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로서 반드시 승리해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에게 힘이 되는 국회의원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고영인 더불어민주당 안산단원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고려대학교를 졸업하고 더불어민주당 단원갑 지역위원장,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부의장을 역임했고 현재 신안산대 초빙교수와 행정안전부 정책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여종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