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연 통합당 단원갑 후보
‘6대 비전’ 공약 유튜브 생중계
김명연 통합당 단원갑 후보
‘6대 비전’ 공약 유튜브 생중계
  • 여종승 기자
  • 승인 2020.04.01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의원 선거와 코로나 사태가 겹치면서 이색적인 선거운동이 등장하는 가운데 미래통합당 김명연 안산단원갑 국회의원 후보가 ‘실천공약 6대 비전’을 유튜브 생중계로 발표한다고 31일 밝혀 화제다.

김 후보가 본격적인 선거 레이스를 시작하며 핵심공약과 지역구 발전의 구상을 유튜브 생방송으로 알리겠다는 ‘발상의 전환’을 선보인 것이다.

유튜브 생중계를 통한 공약비전 발표는 그동안 유튜브를 잘 활용해 온 김 후보 캠프의 화룡점정이다.

유튜브 생방송을 예고한 김 후보는 “서울 중심생활권을 누리는 안산과 대한민국의 실리콘밸리 안산, 생활복지와 의료복지 등의 해법을 생중계를 통해 유권자에게 소상히 알리겠다.”는 각오다.

이어 “코로나 바이러스에 굴하지 않고 오랜 고민과 정성이 담긴 실천공약 비전을 주민들께 생생히 전하고자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유튜브를 통한 손바닥 위에서의 선거운동을 활발히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명연 후보는 지난해 말부터 유튜브 채널 ‘김명연TV’를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국정감사와 정책질의, 입법성과 등 다양한 의정활동을 주요 영상 콘텐츠로 담아낸 김 후보의 유튜브 채널은 유익함과 소소한 재미를 모두 담고 있어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국회에서 일명 ‘당구장 금연법’을 대표발의한 김 후보가 직접 당구장을 찾아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영상은 공개 당시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여종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