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노총 안산지부,
고영인 후보 지지선언
한국노총 안산지부,
고영인 후보 지지선언
  • 여종승 기자
  • 승인 2020.04.03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노총 안산시지부 김광호 의장을 비롯한 중요 임원 대표단이 3일 고영인 더불어민주당 안산단원갑 국회의원 후보 사무실을 방문해 공개 지지를 선언했다.

김광호 의장은 “지난번 고영인 후보가 안산시지부를 방문해 그의 노동을 대하는 철학과 가치관을 잘 알게 됐다. 임원들과 논의 끝에 고영인 후보 지지를 결정했다. 열심히 하는 사람이, 지역에서 성장한 사람이 지도자의 길을 가야 한다는 것이, 우리 노동자의 입장이다. 시민을 아끼고 노동자를 대하는 마음에서 누구보다 앞서는 지도자라 생각한다. 당선될 때까지 자만하지 말고 열심히 뛰시라. 우리가 고영인 당선의 일등공신이 되겠다.”고 지지를 선언했다.

고영인 후보는 “한국노총 위원장들의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한다. 감개무량하고 천군만마를 얻은 듯하다. 노동은 우리 사회를 지탱하는 근간이다. 그 어떤 지지보다 한국노총 동지들의 지지가 뜻깊고 기쁘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 김광호 의장의 철학과 깊이 힘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웠기에 앞으로 정치하면서 동지적 연대감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 오늘의 지지 선언과 연대 정신을 잊지 않고 노동자를 대변하는 정치인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영인 후보를 방문한 한국노총 임원단은 방운제 안산노총 사무처장, 신동한 전택노련 안산지부 위원장, 허일욱 안산노총 부의장 등 10여 명이다. <여종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