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당 단원을 박순자 후보
소상공인 희망 경제공약 발표
통합당 단원을 박순자 후보
소상공인 희망 경제공약 발표
  • 여종승 기자
  • 승인 2020.04.07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순자 미래통합당 안산단원구을 국회의원 후보가 4.15 총선 민생 살리기 정책으로 ‘풍요로운 경제·소상공인 희망’ 경제정책 공약을 7일 발표했다.

박 후보는 풍요로운 안산 경제를 위한 지역경제 살리기 대형프로젝트로 반월시화산단을 첨단스마트산단으로 조성하고 영세 중소기업에 대한 제조공정 혁신과 산단 내 주차장과 도로 기반시설 개선, 근로자 복합문화공간, 도서관 건립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어 대부도에 대형 키즈테마파크를 유치해 디즈니랜드 에버랜드와 같은 특색 있고 규모 있는 어린이 테마파크를 조성할 예정이다.

박 후보는 소상공인과 영세자영업자에게 희망을 주기 위한 코로나19 피해지원을 위한 세금납부 유예나 일부 면제 추진과 생존권 보호와 경쟁력 강화를 위한 법·제도 개선과 함께 간이과세자 적용기준 상향, 배달 앱 광고·수수료 체계 개선, 최저임금제 차등 적용을 추진하겠다고 공약했다.

박순자 후보는 “평소 의정활동과 예비후보 기간에 지역경제의 주축인 중소기업, 소상공인, 영세 자영업자 분들을 수시로 만나 경기침체와 코로나 경제위기 극복 대책을 함께 고민해온 결과를 이번 총선의 경제정책 공약에 반영했다. 지금까지 시민에게 했던 약속이라면 난관을 뚫고서라도 반드시 지켜냈듯이 약속을 지키는 정치인이 되기 위해 언제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여종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