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원을 김남국 후보
안산 도약 5대 핵심공약 밝혀
단원을 김남국 후보
안산 도약 5대 핵심공약 밝혀
  • 여종승 기자
  • 승인 2020.04.08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안산단원을 김남국 후보가 안산의 도약을 이끌 5대 핵심비전과 17개 정책분야, 55개 실천공약을 시민에게 약속했다.

김 후보는 “안산의 신성장 동력은 민생과 직결되는 좋은 일자리를 많이 만들고 교통망을 확충해 안산의 정주여건을 개선하는 데 있다. 민생중심의 더 좋은 일자리와 더 빨라지고 편리한 교통도시 안산을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 후보는 민생중심의 더 좋은 일자리를 위해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지원책 강화는 물론 안산형 제조업 르네상스 실현, 청년 첫 직장 취업을 위한 정책지원, 취약계층 일자리 확대를 통해 민생과 직결되는 일자리의 질을 높이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안산의 지속적인 인구유출의 가장 근본적인 이유는 반월시화산단이 활력을 잃었기 때문이라며 안산형 제조업 르네상스를 통해 스마트공장을 100% 보급하는 동시에 제조업에 DNA(Data Network AI)를 더해 데이터 산업과 스타트업 창업 생태계를 구축해서 반월시화산단을 청년이 일하고 싶고 청년이 찾아오는 최첨단 스마트 산단으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김 후보는 더 빨라지고 편리한 교통도시 안산을 위해 GTX-C노선 안산 유치와 신안산선 2024년말 개통, KTX 초지역 정차 추진, 반월시화산단 트램 도입, 중앙역 주변 상권 활성화를 위한 대중교통 종합환승시스템 유치를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여종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