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국 더불어민주당 단원을 당선자
김남국 더불어민주당 단원을 당선자
  • 안산뉴스
  • 승인 2020.04.22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깨끗한 정치로 보답하겠다”

안산시민들의 선택을 무겁게 받들겠습니다. 제 어깨가 가볍지 않음을 인식하며, 국민을 두려워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저를 선택해 주지 않으신 안산시민들의 마음도 얻어가는 포용의 일꾼이 되겠습니다. 함께 선거에 임해주신 박순자 후보님과 그 선거운동원분들께도 위로와 격려를 보내드립니다.

저희는 같은 안산시민으로 살아가는 동료시민입니다. 결과는 갈렸지만, 이제부터 만들어갈 미래는 우리가 협력하여 만들게 될 것입니다.

안산시민여러분, 국민여러분, 코로나19가 아직 해소 되지 않았습니다. 타국에 비해 나은 대처를 했을 뿐이지, 지구촌 전체로 묶여있는 글로벌 체제의 여파는 돌고 돌 것이고, 우리가 온전히 이 위기를 벗어날 것이라는 확신을 가질 수 없는 상황입니다.

비상한 상황임을 인식하고, 향후 당선자 비상 시국회의 등 정부를 적극 뒷받침하는 국회의 책무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하루도 허투루 보내지 않겠습니다. 젊은 정치인으로서 안산의 미래를 열어가는 것은 물론 국가적 재난 상황을 국민들과 함께 이겨나갈 것입니다.

이제 잘못된 싸움으로 시간을 낭비하는 철지난 국회의 모습을 바꿔가겠습니다. 안산 시민들께서 청년인 저를 일꾼으로 만들어주신 것은 이념이나 당리당략보다는 우리의 미래전망을 보다 좋게 바꿔달라는 명령임을 잘 이행하겠습니다.

국민들 보시기에 더불어민주당이 늘 부족합니다. 저 역시 부족한 것이 많습니다. 그런 만큼 귀를 열고 국민들의 목소리를 더 경청하겠습니다. 더 잘하겠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의 국정이 야당의 발목잡기로 표류되지 않도록 여당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고 정치의 효과가 민생에 닿게 하겠습니다.

끝으로, 저와 함께 선거전에 나서주신 안산의 민주당 선배님들, 동료시민 분들께 참 고맙습니다. 민생중심, 깨끗한 정치를 향한 발걸음에 늘 동행해주시고 잘못하면 회초리도 들어주시며 함께 가시기를 소망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