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해철 더불어민주당 상록갑 당선자
전해철 더불어민주당 상록갑 당선자
  • 안산뉴스
  • 승인 2020.04.22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속 지키는 정치인 되겠다”

압도적인 지지로 저에게 승리를 안겨주신 안산 상록구갑 주민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13일 간의 공식 선거운동 기간 내내 자신의 일처럼 함께해 주시고,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총선 승리는 저 개인의 승리가 아니라 코로나19 극복과 문재인 정부의 안정적인 국정운영을 위해 뜻을 모은 안산상록갑 주민 여러분들의 승리입니다.

그동안 정치가 우리의 삶과 맞닿아 있다는 신념으로 안산의 큰 현안뿐만 아니라 주민들께서 일상생활에서 느끼는 문제와 필요로 하시는 일들을 해결하기 위해 힘껏 일했습니다. 민주주의가 굳건히 뿌리내리고, 정의와 원칙, 상식이 통하는 세상을 만들고자 노력했습니다.

이제 저를 믿고 지지해 주신 많은 분들의 소중한 한 표, 한 표에 담긴 뜻을 잘 새기고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먼저 선거 기간 중 여러분들에게 했던 약속을 반드시 지켜나가겠습니다. 그동안 안산의 종합발전전략으로 제시하고 추진한 교통중심지 안산, 첨단산업도시로서의 안산, 해양생태문화관광도시로서의 안산의 비전을 구체적인 성과들로 실현시켜 나가겠습니다. 지금까지 성과를 내어온 일들을 더욱 확실하게 완성하고, 안산의 더 큰 도약을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또한 원칙과 상식이 통하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저의 신념을 바탕으로 국회에서 필요한 역할을 해 나가겠습니다. 21대 국회가 개혁과제 실천 및 여러 사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국회가 되도록 협치의 정치를 실현해 나갈 것입니다.

안산상록갑의 3선 의원으로 여러분이 키워주신 만큼 더 큰 정치로 보답하겠습니다.

혼자서는 할 수 없습니다. 안산상록구갑 주민 여러분께서 앞으로도 함께 해 주신다면 반드시 이루어낼 것입니다. 다시 한 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