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국 당선인, 경기당정협 참석
김남국 당선인, 경기당정협 참석
  • 여종승 기자
  • 승인 2020.05.2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김남국 국회의원 당선인은 ‘경기도 더불어민주당 찾아가는 당정협의회’에 최근 참석했다.

고영인 당선인(안산시 단원갑)과 함께한 이 자리에서 도는 주요현황을 설명하고 당선자별 공약연계 도정 추진과 지역현안, 국비지원 등의 사업을 건의했다.

김 당선인은 이 자리에서 활력 있는 반월산단과 교통도시 안산을 공약으로 내세웠던 김 당선인은 반월산단이 스마트 산단으로 변모하는 과정에서 영세 사업자, 공장주에게 경영컨설팅 제공 등 실질적인 혜택이 갈 수 있는 방안과 함께 반월산단 활력화 방안 중 하나로 상장 강소기업 유치에 힘써야 한다고 제안했다.

이어 GTX-C 안산 유치와 신안산선 원활한 개통, 인천발 KTX 직결사업, 초지역 환승센터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주문했다.

김 당선인은 “경기도의 추진 사업별 예산 집행과 확보 상황을 공유하고 추가적인 요청을 통해 공약 실천의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 경기도와 안산시 등 지방자치단체와 밀접하게 논의해 약속한 공약을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 더불어민주당 찾아가는 당정협의회는 경기 지역 국회의원 당선인에게 약속한 공약에 대한 구체적인 실행을 위한 경기도의 지원을 확인하고 요청할 수 있는 기회로 지방자치단체와 지역구 국회의원의 업무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여종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