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도시공사 ‘덕분에 챌린지’ 동참
안산도시공사 ‘덕분에 챌린지’ 동참
  • 여종승 기자
  • 승인 2020.05.20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도시공사가 신종 코로나19 바이러스와 사투를 벌이며 최전선에서 환자를 치료하고 있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도시공사는 양근서 사장과 임직원이 참여해 의료진과 지역 내 감염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해 협조하고 있는 시민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로부터 지난달 16일 시작된 ‘덕분에 챌린지’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 3개의 해시태그와 함께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게시하는 참여 캠페인이다.

공사는 지난 3월 방역물품 지원으로 인연을 갖게 된 대구시설공단(이사장 김호경)의 지목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동참하게 됐고 다음 대상으로 안산청소년재단(대표 김희삼), 안산환경재단(대표 전준호)을 지목했다.

공사는 지난 2월부터 50여명의 자체인력으로 구성된 방역지원봉사단을 운영해 중심상가, 지역아동센터, 복지관, 아파트 등 지역 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활동을 진행했다.

양근서 사장은 “지금도 의료현장에서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관계자 여러분께 존경과 감사를 드린다. 덕분에 대한민국이 코로나19를 잘 극복하고 있고 국민이 안심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 가고 있다.”고 말했다. <여종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