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남동발전 OE사업처
‘아이들세상 함박웃음’ 후원
한국남동발전 OE사업처
‘아이들세상 함박웃음’ 후원
  • 여종승 기자
  • 승인 2020.06.22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세상 함박웃음(대표 오창종)이 한국남동발전 OE사업처로부터 후원금 600만원을 전달받아 ‘코아네 웃음네 아동 청소년 희망UP’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단원구에 있는 아동복지시설 그룹홈 ‘아이들세상 함박웃음’은 부모의 이혼이나 경제적인 이유 등 여러 가지 사정으로 가정이 해체돼 가정에서 보호와 양육을 받지 못하는 아이들이 함께 가정을 이뤄 살아가는 공동생활가정 공동체다.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최근 전달받은 기부금은 한국남동발전 OE사업처 직원들이 사회공헌활동과 지역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해 조성한 나눔펀드형 기금으로 마련됐다.

아이들세상 함박웃음은 기부금을 생활중인 아동과 청소년들을 위한 ‘코아네 웃음네 아동 청소년 희망UP’ 프로그램의 문화 프로그램 및 교육비로 사용할 예정이다.

이번에 열린 마술공연은 함현진 마술사가 출연해 그룹홈에 입소한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마술을 보여주고 아이들과 함께 배워보는 시간 등으로 진행됐다.

공은녕 아이들세상 함박웃음 국장은 “문화 프로그램 비용을 전달해 주신 한국남동발전 OE사업처 나눔봉사단에 감사 인사를 드린다. 코로나19로 인해 다소 무기력해진 입소아동과 청소년들이 문화공연을 통해 즐거움을 되찾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 현장 참여형 문화공연을 많이 관람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여종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