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회 의장단
김필호 안산뉴스 회장 방문
시의회 의장단
김필호 안산뉴스 회장 방문
  • 여종승 기자
  • 승인 2020.07.22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시의회 박은경 신임 의장과 윤석진 부의장 등 상임위원장단 일행이 안산뉴스 김필호 회장을 방문해 지역발전을 위한 의견을 나눴다.

김필호 회장 방문은 8대 후반기 박은경 의장과 윤석진 부의장은 물론 김태희 의회운영위원장, 김동수 기획행정위원장, 이기환 문화복지위원장, 박태순 도시환경위원장 등이 동행했다.

김필호 안산뉴스 회장은 후반기 의장단과 만나 “8대 시의회 후반기 박은경 신임 의장과 윤석진 부의장과 상임위원장단 선출을 축하드린다. 본격적인 지방자치 시대를 맞아 기초의회의 역할이 점점 커지고 있는 만큼 기대가 크다. 안산시 정책이 올바른 길로 걸어갈 수 있도록 의회 본연의 역할에 충실해 달라. 특히 국리민복을 위한 의정활동으로 시민들이 현재보다 행복한 삶을 꾸려 갈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주문했다.

박은경 의장은 “안산시의회 의장으로서 ‘여성 최초’라는 수식어가 어깨를 더욱 무겁게 한다. 지방분권을 강조하는 시대다. 기초의회가 상임위원회 중심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소통을 위한 당정협의회도 정례화 할 예정이다. 의회가 숫자정치보다 의사결정과정에서 충분한 토론과 협상으로 수준 있는 의정운영이 이뤄질 수 있도록 분위기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여종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