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형 일자리사업 모집기간 20일까지 연장
안산형 일자리사업 모집기간 20일까지 연장
  • 여종승 기자
  • 승인 2020.08.14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시가 코로나19 사태 극복을 위해 추진 중인 ‘코로나19 경제 극복 안산형 2차 뉴딜일자리사업’ 참여자 모집기간을 오는 20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안산형 뉴딜일자리사업 신청기간은 당초 이달 10일부터 14일까지였으나 많은 시민이 참여할 수 있도록 모집기간을 연장하고 관련 단체와 기관 등을 상대로 적극적인 홍보를 진행 중이다.

일자리사업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만 18세 이상인 근로능력이 있는 시민으로서 취업취약계층이나 코로나19로 실직 폐업 등을 경험한 시민 등 지역경제 침체로 생계가 필요한 시민이다.

이 사업은 기초생활수급자 중 생계급여 대상자, 아동, 청소년 관련 사업의 경우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취업제한 중인 시민 등은 참여할 수 없다.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신분증과 건강보험증(건강보험자격확인서), 건강보험증의 부양자 도장, 배우자와 세대원 도장을 지참해 주민등록상 주소지 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 신청하면 된다.

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기 힘든 시민은 본인 신분증 등 구비서류를 첨부해 이메일(rhc672@korea.kr)로 신청하면 된다.

궁금한 내용은 시 일자리정책과 뉴딜일자리 TF팀(478.7646~7)로 문의하면 된다.

선발결과는 내달 10일 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고 개별 통보도 함께 이뤄진다. <여종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