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교육청 Wee센터
토닥토닥 위(Wee)로 이벤트 진행
안산교육청 Wee센터
토닥토닥 위(Wee)로 이벤트 진행
  • 여종승 기자
  • 승인 2020.08.26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교육지원청 Wee센터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관내 초․중․고교생들을 대상으로 ‘너도나도 토닥토닥’ 행사를 7월부터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있다.

토닥토닥 행사는 학생들의 손글씨 응원 메시지를 통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격려, 희망, 긍정의 마음을 전했다.

이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의 응원메시지 중 일부를 선정해 영상으로 제작하고 안산교육청 홈페이지에 게재할 예정이고 토닥토닥 꾸러미를 증정할 계획이다.

토닥토닥 꾸러미는 감염병에 대한 걱정과 불안으로 나타날 수 있는 신체와 심리적 증상과 스트레스 대처방법에 대한 안내 자료와 활동자료, 마스크, 손소독제와 학생들이 주로 선호하는 간식 등으로 구성돼 있다.

토닥토닥 위(Wee)로 프로젝트는 학생들의 정서적 안정을 위해 ▲가족끼리 토닥토닥 ▲우리끼리 토닥토닥 이라는 주제로 올해 12월까지 운영될 계획이다.

안산 Wee센터는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해 학생의 성장과 발달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

이동흡 교육장은 ‘덕분에~! 서로를 향한 우리의 응원, 그것은 ‘희망’입니다’라는 격려의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앞으로도 학생들의 심리・정서적 안정과 발달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여종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