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인재육성재단, 꿈키움 장학금 지원
안산인재육성재단, 꿈키움 장학금 지원
  • 여종승 기자
  • 승인 2020.09.0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교생 215명에게 1억7천여만 원 전달

(재)안산인재육성재단(이사장 윤화섭)이 금년도 안산꿈키움장학생 215명을 선발해 총 1억7천여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장학생 선발은 안산시에 주소를 두고 거주하고 있는 고등학생 중 성적이 우수한 학생과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에 대해 학교장의 추천을 받아 이사회를 거쳐 최종 확정됐다.

이어 인재육성재단은 다음달 7일부터 16일까지 대학 비진학 창업·취업학원비지원 장학생과 학교밖 청소년 장학생을 접수받아 총 56명을 선정해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분야별 신청자격과 궁금한 내용은 안산인재육성재단(414.0924)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인재육성재단은 2014년 설립돼 관내 학생들이 지속적인 학업의지를 가지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성적이 우수하거나 생활형편이 어려운 고등학생과 대학생을 지원하는 ‘안산꿈키움장학금’ ▲관내 대학에 진학한 학생을 지원하는 ‘지역대학진학장학금’ ▲관내 산업체에 재직하며 산업체위탁전형으로 입학한 대학생을 지원하는 ‘산업체 근로자교육 위탁장학금’ ▲문화·예술·체육 분야에 특기를 가진 관내 초․중․고교생을 위한 ‘문화예술체육장학금’ ▲지속적인 학업의지를 가진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한 ‘학교밖 청소년장학금’ 등의 장학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여종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