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화MTV 근접 ‘더 하이어티 오피스텔’ 분양
안산시화MTV 근접 ‘더 하이어티 오피스텔’ 분양
  • 여종승 기자
  • 승인 2020.09.24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1층~지상 14층, 346실 규모

초저금리시대 정부의 강도 높은 부동산 대책이 맞물려 주택시장이 얼어붙고 있는 가운데 풍선효과로 전국 핵심 임지의 신규 오피스텔로 수요층이 집중되는 모양새다.

하지만 오피스텔 상품 특성상 임대 목적의 투자가 대부분을 차지하는 만큼 임차인 모집이 수월하고 임대수익과 직결되는 공실 발생 우려가 적은 상품의 변별력이 중요하다.

고객의 상품 선별 기준이 까다로워진 만큼 주변 인프라와 배후 수요, 교통 편의는 물론 사업지 고유의 특화 시설과 커뮤니티, 개발호재를 갖춘 프리미엄 오피스텔이 떠오르고 있다.

이에 시흥시와 안산시 일원 시화MTV 내 분양 예정인 ‘더 하이어티 오피스텔’은 사업지만의 장점이 뚜렷한 상품으로 수도권 서남부의 기대되는 상품 중 하나다.

‘더 하이어티 오피스텔’은 전용 20㎡ 321실, 21㎡ 16실, 26㎡ 9실 총 346실 남다른 스케일과 프리미엄 외관으로 지하1층~지상 14층 규모로 건립되고 근린생활시설도 함께 구성된다.

홍보관은 안산시 단원구 고잔로 88 2층에서 운영 중이고 관련 정보 확인과 문의는 홍보관을 통해 가능하다.

‘더 하이어티’가 들어서는 경기 서남부는 반달섬, 세계 최대 인공 서핑장 거북섬 웨이브파크, 송산 그린시티, 화성 국제테마파크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시화 MTV는 첨단·벤처 업종 등의 지식기반산업과 관광, 휴양, 여가 기능이 조화된 미래지향적 첨단 복합단지로서 수도권 내 여가수요 흡수에도 용이하다.

사업지 바로 옆 로지스밸리를 비롯 MTV물류단지, 시화·반월 산단의 36만여 풍부한 배후수요로 안정적 임대 사업이 가능하다.

이어 남안산IC와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예정), 제2서해안고속도로, 성곡JC 등을 통한 우수한 교통 환경을 지녀 서울 강남권으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분양에 들어가는 ‘더 하이어티 오피스텔’은 시화 최초의 풀퍼니시드 빌트인 오피스텔로 TV, 에어컨, 냉장고, 드럼세탁기 등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이 오피스텔은 바베큐장과 조깅트랙, 코인세탁실, 조식서비스 등 일부 프리미엄 오피스텔에만 적용됐던 커뮤니티로 특별하면서도 편리한 주거 환경을 제공함은 물론 기계식이 아닌 100% 자주식 주차장에 넉넉한 주차공간을 갖춘다.

홍보관 관계자는 “선호도 높은 소형 위주로 이루어진 직주근접 대단지에 풍부한 배후수요, 프리미엄 커뮤니티, 다양한 개발호재의 ‘더 하이어티’만이 가진 상품성으로 많은 상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기존에 봐왔던 단순한 오피스텔이 아닌 시화MTV 내 시그니처로 자리잡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여종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