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생정책연구소·인터넷속으로 봉사단 ‘업무협약’
민생정책연구소·인터넷속으로 봉사단 ‘업무협약’
  • 여종승 기자
  • 승인 2020.11.25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민생정책연구소(이사장 이민근)와 지역봉사단체 ‘인터넷속으로 봉사단(회장 최중임)’이 지역 내 소외계층의 보호와 공동체 회복을 위해 상호 협력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최근 체결했다.

양 기관은 업무협약을 통해 그동안의 활동을 통해 축적해왔던 서로의 경험과 노하우를 나누고 함께 연구함으로써 지역 공동체 회복과 행복증진 협조를 약속했다.

이민근 이사장은 “지역사회 지킴이 프로그램과 민생정책워크숍 등의 사업을 운영하며 민생문제를 연구해온 민생정책연구소와 사랑의 떡국떡 나누기 등 민생현장의 최전선에서 오랜 시간 동안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끌어왔던 인터넷속 봉사단의 현장 경험의 결합을 통해 더욱 발전된 형태의 지역사회활동들이 만들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최중임 회장은 “민생정책연구소와 적극 교류함으로써 지역사회 발전과 공동체 회복, 주민의 행복증진에 기여하는 지역사회 네트워크를 만들어가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민생정책연구소는 지역주민들이 직면한 민생문제를 연구하고 해결방안 모색으로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지역 공동체 회복을 목적으로 설립된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인터넷속으로 봉사단’은 상부상조의 정신으로 불우한 이웃을 돕고 서로 협력하며 살아가는 것을 목적으로 2000년 설립된 봉사단체다. <여종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