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온도탑 제막…올 목표 10억원
사랑의 온도탑 제막…올 목표 10억원
  • 여종승 기자
  • 승인 2020.12.08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B맥주 안양지점·한빛여성병원 기부로 시작

안산시가 시청 앞 교통섬에 사랑의 온도탑을 설치하고 ‘희망2021 나눔 캠페인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을 8일 가졌다.

이 행사는 윤화섭 시장과 박은경 시의장, 최은숙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막식과 함께 첫 기부금 전달식 행사도 진행됐다.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안산시 사랑의 온도탑의 올 겨울 목표액은 10억 원으로 0도에서 시작해 1천만 원이 모금될 때마다 1도씩 올라간다.

온도탑 제막식에 참여한 OB맥주㈜와 한빛여성병원은 각각 600만 원과 1천만 원의 성금을 기탁해 사랑의 온도를 높이는데 동참했다.

5년전부터 매년 다문화가정의 자녀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는 이병헌 OB맥주 안양지점장은 “다문화가정 아동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장학금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호형 한빛여성병원장은 “미혼모 가정을 위한 의료비로 성금을 써 달라. 어려운 시기에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은숙 사무처장은 “캠페인을 통해 모아진 소중한 성금이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윤화섭 시장은 “코로나19와 추운 날씨로 어려운 상황에 놓여 도움이 필요한 많은 분들에게 따뜻한 손길이 이어지기를 바란다. 안산시 사랑의 온도가 높아질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여종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