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영상 시놉시스 내달 16일까지 공모
안산시 영상 시놉시스 내달 16일까지 공모
  • 여종승 기자
  • 승인 2021.02.26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시가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홍보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한 영상 시놉시스 공모전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모전은 안산시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하고 참신한 홍보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한 것으로 안산의 인물과 장소, 관광·문화자원 등 시를 홍보할 수 있는 소재라면 무엇이든 공모주제가 될 수 있다.

공모부문은 ▲TV광고 ▲TV방송프로그램 ▲안산시 대표 홍보영상 3개 분야로 제작 기획안과 세부 구성 대본을 자유롭게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전국 최대 규모라 할 수 있는 총 상금 1천300만 원이 걸린 ‘안산을 이야기해줘! 안산스토리 영상 시놉시스 공모전’은 오는 3월 16일 오후 6시까지 담당자 이메일(meagabong@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지난달 15일부터 시작된 접수는 개인 또는 3인 이하로 구성된 팀으로 참가신청서를 접수하고 공모전에 대한 문의전화도 꾸준히 이어져 공모결과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는 3월 중순 심사를 통해 최우수 1편, 우수 2편, 장려 6편 등 총 9편의 수상작을 선정·발표할 계획이고 최우수상 300만원, 우수상 각 200만원, 장려상 각 100만원의 시상금과 수상자 모두에게 안산시장상을 수여한다.

우수 작품들은 각종 영상매체를 통해 방송광고와 방송프로그램으로 제작할 예정이다.

공모전에 대한 궁금한 내용과 유의사항은 안산시 홈페이지(http://ansan.go.kr)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문의:안산시 대변인 홍보영상팀(031.369.1565). <여종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