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청소년오케스트라’ 단원·예비단원 모집
‘안산청소년오케스트라’ 단원·예비단원 모집
  • 여종승 기자
  • 승인 2019.01.16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전문예술단체 안산오케스트라(대표 이주연)가 안산과 시흥에 거주하는 초·중·고생을 대상으로 상반기 단원을 모집한다.

안산오케스트라 금년도 정기연주회는 물론 대한민국 청소년교향악축전, 초청연주회, 소외시설 방문 봉사연주 등을 함께 할 음악을 사랑하는 학생과 일반인이면 가능하다. 모집부문은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콘드라베이스, 플롯, 클라리넷, 오보에, 트럼펫, 색소폰, 트롬본, 호른, 튜바, 바순, 피아노, 팀파니, 타악기, 드럼 등이다.

지원 자격은 안산과 시흥에 거주하는 초중고 학생으로 평소 음악이나 악기 연주에 관심이 많은 학생으로 바이올린 스즈키 3권 이상, 첼로 스즈키 2권 이상, 클라리넷, 플룻 ,색소폰 등 기타 악기 1년 이상의 악기수업 경험이 있는 학생이면 된다.

안산오케스트라는 청소년오케스트라 예비반도 모집한다. 안산청소년오케스트라는 안산과 시흥에 거주하는 유치원생을 비롯 초·중생을 대상으로 예비반을 선발한다. 모집부문은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플롯, 클라리넷, 트럼펫, 색소폰, 콘트라베이스 등이다.

지원 자격은 안산과 시흥에 거주하는 유치원, 초·중학생으로 평소 음악이나 악기 연주에 관심이 많은 학생이면 된다. 6개월 미만의 초보자나 악기를 처음 시작하는 학생도 가능하다.(악기 개별지참)

신청방법은 인터넷 이메일 접수나 홈피(www.apyo.or.kr) 오케스트라입단신청을 클릭하면 된다.(문의:031.484.4007)

오디션 면접일정은 개별통보하고 장소는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537-6 유창빌딩 303호 안산오케스트라 연습실이다. 오디션은 포지션을 나누기 위한 간략한 테스트로 평상시 실력으로 임하면 된다.

활동은 정기연주회를 포함해 수시연주회, 앙상블연주 등 다양한 음악활동과 오케스트라 음악캠프에 참여하고 단원은 협연기회 부여와 봉사 연주 시 자원봉사 확인서 발급, 단원증과 수료증, 경력증명서 발급 등이 가능하다. <여종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