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 민주당 단원을 예비후보, 내년 총선 출마 선언
김현 민주당 단원을 예비후보, 내년 총선 출마 선언
  • 안산뉴스
  • 승인 2023.12.13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당대표 김현 언론특보가 안산시의회 대회의실에서 22대 국회의원 선거 안산시 단원구(을) 지역구 출마를 12일 공식 선언했다.

김 특보는 “지난 30년 안산경제의 버팀목이었던 반월산업단지는 갈수록 침체되고 골목상권은 꽁꽁 얼어 코로나19 때보다 더 힘들다. 변화와 도약의 기로에 서있던 안산시가 다시 위태로운 상황에 놓여있다.”고 말했다.

그는 “시민의 기대를 저버리고 변화를 두려워하는 세력에서 지금이야말로 시민이 바라는 정치, 시민과의 약속을 실천할 수 있는 희망의 정치인이 필요한 때다. 안산의 봄, 4월의 봄을 김현이 해내겠다.”고 밝혔다.

이어 “온동네 초등돌봄과 요양병원 간병비 급여화 등 이재명 대표의 정책들을 안산 실정에 맞도록 꼼꼼히 챙겨나가겠다. 반월산단 대개조와 주차난 개선, 골목상권 활성화 등 안산의 현안들도 당의 정책과 국정과제에 녹여 해결해 내겠다. 19대 국회의원으로 활동하면서 국정원에 의한 선거개입 음모와 맞서 투쟁했고 방송통신위원회 부위원장 등을 맡아 검찰 정권의 방송장악시도에 맞서 혈혈단신 싸우기도 했다. 김현이 하면 국회도 안산도 바꿀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출마 기자회견에 앞서 김현 언론특보는 예비후보 등록 첫날인 12일 단원구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