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서한석 예비후보, 내년 총선 출마 기자회견
민주당 서한석 예비후보, 내년 총선 출마 기자회견
  • 안산뉴스
  • 승인 2023.12.27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안산상록을 서한석 예비후보가 내년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한다고 공식 기자회견을 가졌다.

서한석 예비후보(이하 후보)는 27일 안산시의회 대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더불어민주당이 강한 야당이 되어 대안을 가지고 윤석열 정권의 상식 이하 폭정과 맞서야 한다.”고 말했다.

서 후보는 윤석열 정권이 균형 외교와 중국 무역에서 실패를 자초했다며 코로나 이후 전 세계 경제성장율이 3%대인데 비해 대한민국은 1.4%로 대한민국 경제 악화가 세계 경제 흐름에 비롯된 것이라는 윤석열 정권의 주장을 반박했다.

그는 윤석열 정권을 향해 이념논쟁과 야당 탄압, 부자 감세, 측근 비리, 홍범도 장군 동상 이전, 홀대, 양평 고속도로 비리 의혹과 후쿠시마 핵 오염수 묵인, 문재인 정부 탓하기 등을 비판했다.

이어 국민의 60% 이상이 윤석열 정권을 규탄하지만 더불어민주당의 지지대가 30%대인 것에 대해 “민주당이 제대로 국민이 위임한 국리민복에 대한 정치를 못하고 있음을 질책하는 것이다. 이를 제대로 인식할 수 있는 국민의 대리인들이 더불어민주당의 국회의원 후보가 되어야 한다”며 출마 의사를 밝혔다.

한편, 서한석 후보는 공동체(Community), 학습(Learning), 소득(Earning), 행동(Action), 새로움(New)의 앞 철자를 모은 정책 플랜 클린(CLEAN) 정치를 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