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바우나 시의장,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상 수상
송바우나 시의장,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상 수상
  • 안산뉴스
  • 승인 2024.01.0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바우나 안산시의회 의장이 ‘나눔실천 복지대상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상’을 최근 수상했다고 밝혔다.

송 의장은 서울 영등포구 복지tv 공개홀에서 열린 ‘대한민국 복지tv 나눔실천 복지대상 시상식’에서 국회 문광부 위원장상을 지난 28일 받았다.

나눔실천 복지대상은 복지tv가 정·재계 인사와 우수 봉사자, 복지단체, 사회공헌 우수기업인 등을 대상으로 사회적 약자를 위해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는 인물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송 의장은 시의회 7·8·9대 의원으로 활동하면서 민의를 대변하고 현장에서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기여는 물론 9대 전반기 의장으로서 시민에게 신뢰받는 의회를 구현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했다는 평가다.

이어 ‘안산시 청년일자리 창출 촉진에 관한 조례안’과 ‘안산시 소상공인 지원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안산시 다문화 아동·청소년 이중 언어 교육 지원에 관한 조례안’ 등의 다양한 입법 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향상에 이바지했다.

송바우나 의장은 “나눔 실천 복지대상은 개인이 아닌 9대 시의회 전체와 의회 활동을 평가해 주는 상으로 생각한다. 의장으로서 9대 의회가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 발전이라는 목표를 향해 순항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