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패션페스티벌’ 두 번째 무대 올린다
‘안산패션페스티벌’ 두 번째 무대 올린다
  • 안산뉴스
  • 승인 2024.03.06 17:5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4월 27~28일까지 화랑유원지 대공연장에서

모델코리아가 주최·주관하는 ‘안산패션페스티벌’이 오는 4월 27일부터 28일까지 안산화랑유원지 대공연장에서 두 번째로 열린다.

안산패션페스티벌은 지난해 10월 첫 번째 행사를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쇼팀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안산페션페스티벌은 ▲모델코리아 블랙팀 ▲제이카렌 ▲펜다 ▲이모델클렌 ▲신안산대 시니어모델 ▲안산시민 등이 참여한다.

올해 페스티벌에도 참여하는 모델코리아 블랙팀 패션쇼는 정회원 이상만 가능함에도 참가 모델은 ▲안나리 ▲박수현 ▲양선우 ▲전희라 ▲이천후 ▲이윤선 ▲임희정 ▲한도영 ▲김진화 ▲박정랑 ▲송은미 ▲김정이 ▲양정선 ▲이지아 ▲제시카 ▲손유미 ▲성유진 ▲류미경 ▲이선주 ▲신미라 ▲이현주 ▲이시우 ▲이선화 ▲선덕 ▲이의숙 ▲전서현 ▲권은경 ▲신비 ▲정보영 ▲이영자 ▲델루나 ▲길상심 ▲박미셀 ▲박화춘 ▲윤호원 ▲윤영남 ▲제니퍼 ▲강남 ▲하세진 등으로 조기 마감됐다.

다채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는 안산페션페스티벌에 대한 관람과 참여에 대한 궁금한 정보는 모델코리아(010.5049.7007)에 문의하면 된다.

신안산대 평생교육원 시니어모델 과정을 지도하고 있는 진혜성 안산페션페스티벌 조직위원장은 “지난해 가을에 처음으로 안산페션페스티벌을 화랑유원지 대공연장에서 마련했다. 첫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안산시민들의 반응이 너무 좋았다. 올해는 봄과 가을 두 번을 기획하고 있다. 패션과 문화의 환상적인 조화를 만끽하고자 하는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모델코리아는 금년도 상반기 중 정회원이 참여하는 별도의 블랙팀 단독행사를 준비하고 있고 올 가을에 3회 안산패션페스티벌을 가질 계획이다. <여종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킹조 2024-03-20 15:32:56
됫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