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안산갑 ‘양문석’ 후보 등록
민주당 안산갑 ‘양문석’ 후보 등록
  • 안산뉴스
  • 승인 2024.03.21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안산시갑 국회의원 선거 양문석 후보가 상록구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자 등록을 21일 마쳤다.

후보 등록을 마친 양문석 후보는 “어둡고 습기찬 긴 터널 끝에 서서 밝은 곳을 바라보며 다시 한번 마음을 다진다. 거의 1만 개 가량 당원들의 응원과 격려 문자에 감사드린다. 양문석에게 아픈 비판과 각성의 계기를 제공해 준 김부겸 전 총리, 정세균 전 총리, 전해철 의원 등 전‧현직 국회의원께 감사드린다. 17년 전의 글, 정책에 대한 글, 정치인에 대한 글이라고 할지라도 절제 없는 분노가 묻어 있는 글쓰기는 잘못이다. 혹독한 반성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양 후보는 “하루에 많게는 5백 건이 넘는 기사를 내보내며 자진 사퇴를 압박하던 언론사들의 빗발치는 비판에도 불구하고 양문석에 대한 엄호와 지지를 보내 주신 당원과 진보 유튜버들, ‘포기하지 마라. 당신이 무너지면, 당신을 받치고 있는 우리는 다 죽는다.’며 응원 문자를 보내 준 수많은 안산갑 주민들께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당원들께서 양문석에게 보내 준 엄호와 지지는 윤석열 검사 독재정권 심판에 앞장서라는 명령임을 잘 알고 있다. 이번 총선에서 심판을, 국회에서 탄핵을, 거리에서 타도를 외치는 당원들의 가장 선두에 서서, 투쟁의 깃발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문석 후보는 2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안산시 상록구 본삼로 60 월드프라자 309호에서 선거 사무실 개소식을 ‘시민과의 만남’ 형식으로 가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