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철 민주당 안산병 후보 총선승리 출정식
박해철 민주당 안산병 후보 총선승리 출정식
  • 안산뉴스
  • 승인 2024.03.28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해철 더불어민주당 안산시병 선거구 국회의원 후보 선거대책위원회가 선거운동 첫날인 28일 출정식을 갖고 민생파탄 정권심판과 안산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총선 승리 결의를 다졌다.

선부광장 인근에서 열린 박해철 후보 선대위 출정식은 고영인 상임선대위원장을 비롯 제종길 ·이병욱 상임고문, 김환희·박종만·김혜영·정용상·이용수 공동선대위원장, 선거사무원, 지역주민과 당원 등이 함께했다.

박해철 후보는 “무능과 오만함으로 대한민국 민주주의를 후퇴시키고 검찰 독재 시대 민생 폭망으로 대한민국을 망치고 있는 윤석열 정권을 심판해야 한다. 새로운 안산, 위대한 안산의 역사를 새로 쓰자.”고 호소했다.

이어 “민생파탄 윤석열 정권 심판에 앞장서고 안산의 발전을 이뤄내는 빛나는 시민의 대변인이 되겠다. 기꺼이 상임선대위원장을 맡아준 고영인 의원의 역사에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했다.

고영인 상임선대위원장은 “경제를 망치고 독재로 일관하는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기 위해 민주당과 박해철 후보를 지지해 달라.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는 길을 박해철 후보와 함께 걷겠다.”고 말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안산지역 갑·을·병 선거구 ‘원팀 출정식’이 28일 오후 4시 30분 중앙역에서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