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콜센터 친절 으뜸직원 선발
민원콜센터 친절 으뜸직원 선발
  • 안산뉴스
  • 승인 2019.11.27 11: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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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산시 민원콜센터 전문 상담사들이 민원처리에 적극 협조하고 상담사에게 친절한 응대와 협업 우수 부서 직원을 선발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민원콜센터는 26명의 전문 상담사들이 대표전화(1666-1234)를 통해 하루 평균 1천500여 건의 단순 민원안내부터 세금, 수도요금, 행사정보 등 다양한 생활정보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며 시민안내자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민원콜센터 상담사들의 투표로 선정된 직원은 상하수도사업소 하수과 김명규(시설9급) 주무관과 단원구 건설행정과 이문희(시설9급) 주무관이다.

이들은 바쁜 업무에도 불구하고 민원에 대한 문의에 친절, 신속, 정확하게 상담사에게 적극 응대한 점 등에서 높은 지지를 받았다.

시는 친절마인드 향상에 기여하고 상담사와 부서 직원간의 원활한 업무 협조로 질 높은 민원상담서비스가 시민들에게 제공 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앞으로 ‘친절 으뜸직원 선발’ 시장표창, 인센티브 가점 부여 등의 특전 부여 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다.

한편, 안산시 민원콜센터는 365일 연중무휴(평일 오전 8시~오후 7시, 토요일·공휴일 오전 9시~오후 6시)로 운영되고 있고 전화 외에 SNS, 문자, FAX 등 다양한 통로로 상담을 진행하며 각종 궁금증과 생활불편 사항을 해결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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