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연말 사랑 나눔 잇따라
기업 연말 사랑 나눔 잇따라
  • 안산뉴스
  • 승인 2022.12.27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해양레저교육원·부광약품·이원그린텍 기탁

경기해양레저교육원 쌀 100포 전달

경기해양레저교육원(원장 강명효)이 연말 이웃돕기를 위한 쌀 100포(10kg)를 26일 안산시에 기탁했다.

강명효 원장은 “모두가 행복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쌀을 기탁하게 됐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이민근 시장은 “나눔 활동에 동참해 줘서 감사드리고 지원이 필요한 가정에 전달될 수 있도록 꼼꼼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부광약품, 5천200만 상당 후원물품 기탁

부광약품주식회사(대표 유희원)가 루테인과 크릴오일, 치약 등 5천200만 원 상당의 후원품을 안산시에 26일 기탁했다.

황호춘 차장은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품을 기탁하게 됐다. 꾸준한 나눔 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민근 시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의 손길을 내어 줘서 감사드린다.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원그린텍, 이웃돕기 성금 5천만 기부

㈜이원그린텍(대표 김동일)이 연말 이웃돕기 성금 5천만 원을 26일 안산시에 기탁했다.

김동일 대표는 “후원금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기업 구성원과 지역사회 등 모든 사람의 행복에 공헌하기 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이행하겠다.”고 말했다.

이민근 시장은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을 취약계층에게 큰 도움이다.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이원그린텍의 사랑의 온기를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